증산법종교
▼ 구글로 검색
수정 삭제
니비루와 주변 위성들----미 근무자가 폭로한 내용 2

니비루와 주변 위성들----미 근무자가 폭로한 내용 2 4

열린마당  수행자777 수행자777님의 글모음 쪽지 2013-12-25 00:01 9,209
PB
음…..어디가서 적외선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빨리 구해보라고
권하겠죠….

자체적으로 빛을 발광하지 않기 떄문에 우리
눈으로는 볼 수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번 달 만큼은
육안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일식현상과 비슷하다고나
할까요?

아무튼 지금 당장 해가 지고 뜰 때 나가서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

VS
망원경 없이요?
잘 알겠습니다 !

PB
네…그냥 눈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태양 옆으로 오면서 태양빛이 반사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마이크로웨이브이기 때문에,
간혹 “발광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겁니다….
그럴 때는 적외선필터 같은 것을 망원경에 붙히면 잘 보일 수
있겠죠…

VS
그럼 지구에서 이 현상을 좀 더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장소가 따로
있을까요?

지구의 북반구가 더 좋다…혹은 남반구다….뭐
이런거요?

PB

 

일단 적도부근은 아니죠…..
아..사실 몇 달 전 까지만 해도,
남반구에서만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적도 위 북반구에서도 관측할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제 친구 한 명은  본인이 시애틀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보내주기도
했는데요?

VA
본래는 남반구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적도를 지나 시애틀같은 곳에서도 볼 수 있다는 얘기죠?
그럼 정확히 NASA가 “2번 째 태양”에 대해서 얼마나 오랜동안 알고
있었을까요?

왜냐하면 1983년도 뉴스가
기억나는데요….

PB
아마 50년도 더 될껄요?

VA
50년이라고요?
PB
우리는 1983년에 인공위성 하나를 태양 근처까지 보냈는데,
태양이 “갸우뚱거린다”는 것을 밝혀냈죠….
가만히 한 자리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게다가 현대과학이 현재 발견하고 있는 거의 모든
“은하계”는 대부분이 “바이너리(binary)” 아니면, 그 이상의 시스템들입니다….!! 

(binary : 두 개의 별(에너지원/태양)이 있는
시스템)


(중략)


사실 이 모든 얘기들은
피라미드에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구 근처에 있는 소행성대는 본래 “건재한 하나의
행성”이였습니다…

정면으로
뭔가에 충돌해서 행성 전체가 폭파한 것이죠…..

VS
이 7개의 행성 중 하나랑 충돌했나요?

PB
그렇죠….하지만 목성이 거의 대부분을 빨아드렸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목성이 고대 전설/신화에 나오는 것 보다 훨씬 더 큰 것
입니다…

결국 목성이 거의 대부분의 파편조각을 빨아드렸고
소행성대만 남게된 것이죠….

VS
그럼 토성의 고리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PB
아..토성에 관련해서는…음….
굉장히 형이상학적인(metaphysical)/철학적/추상적 이슈들이 언급되야
함으로,

아예 그 쪽으로는 가기도
싫은데요….

하지만 이거 하나는 말씀드리죠..토성의 꼭대기에는
“육각형 구름”이 존재합니다.


VS
토성의 남/북극에 있죠 아마?

PB
근데 제 질문은 사실 추상적/형이상학적인 질문이 아니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당신도 이미 아시겠지만, 노먼 버건디
박사라는 분이 “토성의 고리 메이커”라는 책을 낸 적이 있지 않습니까?


VS
음…그럴려면 피보나치수열도 얘기해야되고….뭐 그런데요….
굉장히 긴 얘기가 될 텐데요? ㅎㅎ

PB
결국 이 모든게 프랙탈(fractal)이죠?
우주의 “공용언어/코드”라고나 할까요?

VS
네, 맞습니다..

PB
음…또 하나의 문제는…
지구라는 행성이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이 가진 “물질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이죠…

즉, “태양계에
적합하지 않은 행성”으로 보이는 것 입니다 !!

VS
아니 그게 무슨 뜻인가요?
혹시 지구가 고의적으로 태양계 속에 심어졌다는 애기인가요?


PB
그럴
가능성이 있고, 

아니면
지구는 원래 2번째 태양 궤도를 돌던 행성이였을 수도 있죠 !!

(AE: 오~~!!)

VS
그럼 달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달은 자연적인 행성이 맞나요?

PB
네, 사실 지구의 일부분이라고 보면 되죠…

VS
지구의 일부분이라고요?

 

PB
네. 그렇습니다.
우리 태양이 “2번 째 태양”을 생성해 낸 것과 마찬가지의 이론이라고 보면
되죠…

태양계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요…..



VS
그럼 달의 지각층을 이루고 있는 “물질요소”들은 어떤가요?
제가 듣기로는 지구와 굉장히 다른 “요소”들을 가졌다고
하던데요?


PB
절대 아닙니다. 달은 지구와 똑같은 물질요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VS
그렇군요…..
그럼 달은 “hollow”속이 비어있나요?


PB
아뇨…
지구와 유일하게 다른 점은 달의 반대편을 봐야됩니다…
달의 반대편은 심하게 손상된 상태죠…..



VS
달의 어두운 쪽 말이죠?



PB
네 맞습니다….
여지껏 발생했던 재앙들의 파편들이 달에게도 피해를 입힌
것이죠…

우리는 사실 지난 3억년 간의 지구역사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현재 5번 째 인류문명을 겪고 있는 것 입니다.
(AE: 매트릭스 !!!!!! + 마야신화/전설 !!!!)

지구행성위에 존재했던
5번 째 인류문명인 것이죠 !!

그리고 이제 6번 째 인류문명의 서막 앞에까지 온 것
입니다 !!



VS
우리가 마지막으로 달에 갔던 지가 어언 34년이나 지났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전직 NASA직원이였는데요…
그럼 왜 우리는 그 후로 다시 달에 가지 않았…..



PB
우리는 이미
1950년대 부터 달에가고 있었습니다.

사실 우리가 달에 도착했을 때 다시 지구로 복귀하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VS
누가 그런 경고를 줬다고요?



PB
누구기는요….
저 위에 있는 외계인들이죠 !!
이들은 인간이 지구를 떠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AE: 에일리언
인터뷰 !!!)

막상 지구 위에 있는 외계인들을 보세요
!

이들 렙틸리언들은 “인류창조”에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우리의 DNA를 변형시켜 더 효율적인 “노예”로
만들기 위해서죠…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입니다..



VS
그럼 그들의 목적이란?
혹시 금을 캐는 것인가요?



PB
아뇨, 렙틸리언들은 이미 금을 찾는 아누나키들에게 인간들을 빌려줘 노예로
삼게했죠….

이들은…음…휴~~(한숨)
이래서 제가 형이상학적/추상적인 얘기는 피하려고 하는 것
입니다.

최대한 사실적/냉정한 팩트들만 가지고
말해야,

사람들이 좀 더 신빙성 있게 받아들일 것이기
때문이죠…



VS
아..잘, 알겠습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럼 지금 다가오는 “2번 째 태양”과 같이 달려오는 7개의 행성에 대해 집중하도록
하죠..

그럼 지금까지의 정보들은 다 본인이 밝혀낸
것이지만,

혹시 NASA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이런 얘기들을
들어본 적이 없나요?



PB
저는 “달 착륙을 모장했던” 스튜디오도 가봤고요….
이제 곧 대중 앞에 공개할, “뽀샵질” 되기 전의 원본-사진자료들도 많이
봤고요….

저는 NASA의 컴퓨터실을 만들어주기도
했습니다.

그 때까지만 해도 윈도우 3.5를 운영체계로 쓰고
있었는데요….

제가 21세기에 걸맞는 윈도우 95로 전부
업그레이드 시켰었죠…

아무튼 NASA 계약직으로 근무하면서
주로 이런 일들을 했습니다.



VS
그럼 NASA는 결국 “윈도우드레싱 (겉포장)” 인가요?



PB
그런 셈이죠…



VS
그럼 단지 미 국방부의 자기관으로서……..



PB
아..아니요.. NASA는 개인기업체
입니다.
NASA는 미 국방부
소속이 아니죠…
그리고 바로
이 부분이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 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사실 FEMA도 정부기관이 아닙니다.
개인소유업체죠..



VS
잠깐만요!
다시 천천히 한 번 훑어보죠….
NASA는 개인기업체고 그럼 정확히 누가 소유하고 있는
거죠?



PB
누구긴요…뉴월드오더(NWO:신세계질서) 양반들이죠…



VS
결국 미 연방준비은행과 같은 경우군요?



PB
맞습니다. 딱 미 연방준비은행같은 격이죠 !!
딱 FEMA같은 격이고요 !

사실 FEMA는 저번 대홍수 때 지원나가야될
책임/의무가 전혀 없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들어가 사람들의
재산과 “총”을 뺏어왔죠….



VS
뉴올린즈 주에서 밸생했던 “카트리나사태”를 말씀하시는군요?

-

aaa121

-

-

PB
네 맞습니다.
오마바 대통령은 명령에따라 FEMA를 설립했고 이들에게는 그 어떤 법적제제도 적용되지
않죠….

예산도 무한대로 가지고
있으며,

이들이 미국 전역 내 지하군사기지(DUMB)를 건설한
장본인들이기도 합니다…



VS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DUMB)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PB
네, 맞습니다.
그게 다 FEMA가 만든 것들이죠….



VS
그럼 이 DUMB 지하기지들은 “정부의 안전/연계성”을 유지하기 위한
대비책인가요?

정확히 어떤 목적으로 세워진
것들이죠?



PB
바로 지금을 대비해서 입니다 !!
지금 현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비해서 말이죠.. !!



VS
지금 일어나는 일들이요?
그럼…이들은 이미 언제 이런 일이 벌어질지 정확히 알고
있었나요?

-

Deep

-PB
네, 이미 다 알고 있었습니다 !!
이들은 달력을 조장하여 2012년을 “함정”으로 만들었던
것이죠…

그래야 세상의 모든 “자유사상가”들과 “음모론자”들을
“광대”로 만들 수 있으니까요….

(AE: 믿거나
말거나……나도 작년 말에 똑같은 말을 했었다 !! ㅎㅎㅎ)

즉, 2012년은 의도적으로 조작된 “함정” 이였던 것
입니다 !

VS
그럼 2012년이 의도적으로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게”
계획되어,

사람들의 “방어태세”를 느슨하게 만드는 것이
주목적이였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리고 지금 2013년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진짜배기란 말씀이죠?

PB
맞습니다. 그리고 모든게 다 의도적이였다는 것이죠…

VS
그러니깐 당신 같은 사람이 나와서,
아무리 많은 증거를 제시해도 사람들이 콧방귀만 뀔꺼라는
것이죠?

“오 줴길슨, 또 종말론 타령이야?”
…이런거죠?

PB
바로 그 얘기입니다 !!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는 남/북극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있고,
전력트랜스포머들이 다 타버리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고, (파워그리드
정전현상)

방사능화상을 입히는 천둥/번개가 동반하고 있는
중이죠 !!

이건 실제상황인 것 이며, 지금 이 순간에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게다가 MSN, CNN, CBS, 그 어떤
주류매스컴에서도 이런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없죠…

뉴월드오더(NWO) 양반들은 우리가 어떻게되던 전혀 상관 안하는 것 입니다
!

VS
그럼 미스테리하게 사라진 (이전에 럼스펠드가 공표했던…) 수 조달러의
국가예산이

전부 이런 DUMB시설을 만드는데
소비됐을까요?

PB
지난 수 년간 그래왔죠…..
하지만..지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전부 다 금으로 환전해서 포트 낙스(Fort Knox)에 보관하고
있었죠..

게다가 미국 내 메이져 뱅크 금고 속에도 금들이
보관되어 있죠…

그래서 중국한테 금을 갚을 수
없었기에,

9/11 참사가 일어났던
것이죠….

모든 증거가 7번 건물에 보관되어
있었으니까요….

생각해보면 B52폭격기에는 보통 비행기보다 훨씬 더
많은 연료가 들어갑니다.

근데 그 옛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정면 충돌했을 때도 건물은 멀쩡했죠….

게다가
쌍둥이건물보다 훨씬 부실하게 공사한 건물이였는데도 말이죠…..

-

13943

-VA
주요 엔지니어 관계자 한 분이 이렇게 표현했다고 하죠…
비행기가 쌍둥이건물에 정면충돌하는 것은,
모기장에 연필을 뚫는 것과 비슷한 것이라고요…

PB
맞습니다!

VS
그나저나….혹시 그거 아십니까?
9/11 참사 당일 아침 뉴욕 시 근방에 강도 3짜리 허리케인, “에런”이 접근하고
있었다는 사실을요?

PB
아…니오…전 그 때 죠지아에 있었습니다.

VS
뉴스에서는 거의 다루지 않았던 소식인데요…
아무튼…
이렇게 9/11로 빠져나갈려는 의도가 아니였는데,

죄송합니다.
다시 원 주제로 돌아가죠..
그럼 사람들이 정확히 어떤 것을 예상해야 되나요?
그리고 정말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우리가 정확히 어떻게 대응/대비 할 수 있을까요?

PB
흠……..일단 아주 특별한 케이지/새장안에 들어가 있어야
되고요…

그리고 지하 밑에 있는게
좋겠죠….

그렇지않아도 저는 사람들에게 “스토리지 컨테이너”를
사서,

집 마당에 땅을 파고 그 속에 묻어둔
뒤,

사람이 설 수 있을 정도의 파이프를 문 앞까지 연결해서
같이 묻어두는 것이죠…

왜냐하면 지구의 자기장쉴드가 모두 붕괴될
때,

파워풀한 마이크로웨이브와 더불어 태양의 UV-A, B,
C 광선이 지구표면을 직격할 것이고,

이로인해 거의 모든 것이
불타버리겠죠…

VA
그럼 얼마나 깊이 들어가야 되나요?

PB
최소한 1미터는 들어가야 됩니다…

VA
그럼 파워그리드가 나가고, 전력이 모두 나가게되면,
핵발전소의 원자로들이 모두 녹기 시작할텐데…..
약 30일간은 안정화시킬 수 있겠지만…그 이상은
무리일텐데요…..

그 다음에는 어떻게
되나요?

PB
여기서 제일 중요한 문제는 이번 일로 전력시스템의 트랜스포머만 날라가는게 아니라는
점이죠…

파워풀한 태양플레어라면 트랜스포머와 파워그리드만
날려버리겠지만,

이번 사태는 건물안의 모든 전자기기/장비들이
나가버리게 될 것 입니다 !!

결국 예비발전소가 있던 말던
전혀 소용없게 되는 것이죠…

VA
그럼 이번 사태는 서서히 일어나게 되나요?
아니면 우리가 조금씩 이런 변화들을 느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순식간에 갑자기 “붐!” 하며 게임오바인가요?

PB
앞으로 2-3주 간 서서히, 점진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일
것이며,

이미 그 조짐들이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어제는 이미
3개의 메이져 파워그리드가 나가는 일이 있었죠..

VA
그런 정보는 어디서 확인해 볼 수 있을까요?

PB
그리고 방사능화상을 입힐 수 있는 천둥/번개들이 치고
있죠….

VA
그럼 어제 파워그리드가 나간 소식은 어디서 접할 수
있을까요?

PB
그건 사실 주류메스컴에서 전한 소식입니다. .
한 건은 오하이오 주에서, 다른 한 건은 플로리다 주,
그리고 마지막은 뉴저지 주에서 일어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VA
그럼 뉴스에서는 “날씨때문이라고 하던가요?”

PB
네. 그렇죠.
사실 제 친구 한 명이 TMI(텍사스군사대학)에서 5 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살고
있는데,

거기서도 지난 2 주 동안 아까 말한 방사능화상
천둥/번개가 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계속 남편한테
이사가자고 하는데 남편은 꿈쩍도 안하고 있다죠….

미친 짓
입니다…정말….

VA
그럼 결국 과거에 일어났던 일이 미래에도 일어날 것이라는
얘기군요?

만약 3,600년 전에 비슷한 일이
발생했고,

7,000년 전에 또 비슷한 일이
발생했었다면,

이제는 충분히 이런 날짜들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겠죠….

하지만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과연 이들이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줄 것 인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답은, “아니오”인 것 같은데요….

PB
절대 아니죠….하지만 원래 말해줘야 되는 것 이였습니다.
레이건정권 때 도 그랬고, 클린턴 때도 그랬죠…
이들 대통령들은 분명 국민들에게 진신을 밝히라고
요청받았습니다.

(AE:
누군가에게?)

하지만 아무도 얘기해주지
않았죠…

VA
당연하죠! 패닉을 몰고 올 수는 없으니까요?

PB
근데 어차피 방사능수치가 전체적으로 올라가고 있으니깐,
별다른 대첵을 세우지 않는 것일 수도 있죠….

VA
후쿠시마 방사능이요, 아니면 “2번 째 태양”과 관련된
일인가요?

PB
후쿠시마 방사능 얘기입니다.
이제 지구 상에 무슨 일이 생기던지,
모든 것을 후쿠시마 탓으로 돌릴 수 있게 된
것이죠…

VA
그럼 다가오는 ISON혜성은 어떤가요?

PB
ISON은 생각보다 훨씬 더 큰 혜성입니다.
근데 “2번 째 태양”이 오는 것도 문제이지만,
그 뒤 꼬리쪽으로 따라오는 “운석/파편 벨트”도 문제입니다….
게다가 ISON 꼬리 쪽으로 따라오는 “운석/파편 벨트”도 다같이 헤쳐나가야될
판이죠…

굉장히 많은
파편/운석들이 지구를 강타할 것 입니다 !

VA
그럼 결국 우리가 진정 우려해야될 부분은 ISON이 아니라,
그 뒤에 따라오는 운석/파편 벨트라고요?

PB
ISON은 그다지 큰 이슈가 아닙니다.
“2번 째 태양”에 비교하자면요….
ISON의 꼬리 부분이 문제죠..우리가 정면으로 돌파해야
되니까요….

우리가 “2번 째 태양” 꼬리를 정면돌파해야되는
것 처럼 말이죠…

그리고
이들은 정말 거대한 “파편/운석 벨트”를 꼬리에 달고오는 중 입니다 !!

전 이미 관련사진을 제 페이스북에
올려놨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거대한 “빨간색 벨트”로
보입니다….

VA
그럼 화성은요?

PA
화성은 지금 이 순간에도 엄청 후려맞고
있습니다.

VA
그럼 현재 나가있는 화성로버로 이런 현상들을 목격한 사진들이
있나요?

PA
네 그럼요! 제 페북에 가시먼 다 있습니다 !!

수행자777 쪽지 2013-12-25 02:26
[KIOST뉴스] 남극기지 건설현장서 헬기 화재 착륙도중 발생… 기장 등 4명 화상: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설 극지연구소는 4일 오후 3시 30분(현지 시간 오후 7시 30분) 남극 장보고과학기지 건... http://bit.ly/1izMpva

http://news.hankooki.com/lpage/world/201201/h2012011209113522510.htm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1097437

금년 원자력발전소 고장 많음....부품탓이라지만.....한꺼번에 몰림
은초롱꽃 쪽지 2013-12-25 15:47
수행자님, 귀한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저물어갑니다. 남은 기간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엔 좋은일만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수행자777 쪽지 2013-12-25 19:45
은초롱꽃 동지부터 3-4개월 수행 시간을 10-20분 하세요.
금년 마무리 은초롱님도 잘하시고 외출시 선크림 바르세요
은초롱꽃 쪽지 2013-12-25 23:37
수행자777 겨울에도 선크림 발라야 하나요? 여름에만 바르는뎅~@@; 그리고 수행시간을 적게 잡아주셔서 감사해요~^^ 어차피 30분이나 1시간이상 하라고 하면 못했을테니까요~^^;
댓글 쓰기
1,152 / 1,070 / 3,446 / 2,010,966 관리책임 : 증산법종교 미디어실 media@jsbeob.com
증산법종교.com / jsbeob.com
Copyright © 증산법종교 All rights reserved.
증산법종교의 공식 도메인은
jsbeob.com증산법종교.com 입니다.
현재 접속한 도메인 jsbeob.dothome.co.kr
사이트 초기 작업시 생성한 임시 도메인이며
향후 접속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알림창은 공식 도메인으로 재접속하면
사라집니다.
공식 도메인으로 재접속하기